MCST뉴스

새소식

(주)엠씨에스텍, 2016년도 한전KDN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2016-05

(주)엠씨에스텍, 2016년도 한전KDN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주)엠씨에스텍, 2016년도 한전KDN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엠씨에스텍(대표이사 우희탁)은 한전KDN(사장 임수경)로 부터 2016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 되었다.('16. 5. 17')
이날 한전KDN은 뛰어난 기술력과 탁월한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한전KDN과 상생협력한 협력사중 기여도가 높은 6개회사 (㈜엠씨에스텍 , ㈜넷컴솔루션, ㈜매트론, ㈜아이티앤, 인텍전기전자㈜, 태건에스앤아이㈜ 등)를 2016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했다.

이들 우수협력사에게는 1년간 계약이행보증금을 면제해주고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 시 가점을 주는 혜택을 부여 한다. 아울러 올해에는 대‧중소기업협력재단에서 운영하는 ‘2016년 생산성 혁신 해외사례 조사단’에도 함께 참여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혜택이 부여된다.

우수협력사 인증 수여식 및 간담회에서 한전KDN의 임수경 사장은 “ICT분야는 인재가 가장 중요하므로 지역 대학생들의 역량을 키우는데도 힘써달라면서 기술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고 훌륭한 아이디어나 의견을 개진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한전KDN과 우수협력사가 다양한 분야에서 동반성장 성공모델을 창출하고 한국 경제를 되살리는 선봉이 되자”고 제안했다.

이에 엠씨에스텍을 비롯한 우수협력사들은 “한전KDN이 중심이 되어 전력IT人을 키울 수 있는 방안을 추진하자“, “한전KDN이 보유하고 있는 IT기술력과 우수협력사의 역량을 접목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발굴하고 해외로 나가자“라는 등의 의견을 개진하며 협력의지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