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시스템운영사업 SM(System Maintenance)
SM(System Maintenance)은 전산시스템의 다양화와 광범위해진 H/W, S/W, N/W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전부 또는 일부를 위탁관리하는 서비스 체계를 말하며 이를 위해 전문적인 인력을 통한 지원으로 기업의 장애 발생 해결과 보다 나은 시스템 안정성을 제공하는 사업을 의미합니다.
MCST SM사업
MCST은 다년간 구축한 방대한 양의 On-Off Line IT 인재 네트워크를 통하여, 차세대 IT 사업의 구심점이 될 우수인력의 양성과 함께 프로젝트 관리와 전문영역의 기술을 보유한 고급인력의 공급으로 보다 다양하고 신뢰성 높은 고객 서비스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Outsourcing 컨설팅, IT 인프라 서비스 제공, CRM/ EDMS/ ERP 등 정보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보수, 기업의 정보서비스의 근간이 되는 시스템의 운영 및 이와 관련된 클라이언트의 문제 해결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분야
-
IT아웃소싱 컨설팅
고객의 IT아웃소싱 추진에 대한 의사 결정 및 전략 수집, 추진 성과에 대한 분석, 효과적인 IT아웃소싱 관리 체계 수립 등을 지원합니다. -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관리
고객의 필요에 따라 신규 IT시스템 개발과 운영을 지원해 드립니다.
[프로젝트 관리, 애플리케이션 개발, 품질관리, 애플리케이션 운영, 애플리케이션 유지보수 및 개선, 연속성, DB관리] -
네트워크 관리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네트워크 솔루션 및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하고 관리/운영해 드립니다.
[네트워크 기획,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운영, 네트워크 보안] -
서버 관리
개발되어 운영중인 전산 시스템의 H/W 관리를 통해 비용적인 효과와 품질 향상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관리, 시스템 운영, 시스템 보완, 설비 및 환경관리] -
데스크탑 관리
고객사의 PC를 구매부터 폐기까지 Total Lifecycle 전반에 걸쳐 선진화된 기법과 솔루션을 적용하여 관리해 드림으로써, 고객사의 PC자산 관리 효율성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데스크 지원, 데스크탑 관리, 테스크탑 유지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