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System Maintenance)은 전산시스템의 다양화와 광범위해진 H/W, S/W, N/W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전부 또는 일부를 위탁관리하는 서비스 체계를 말하며 이를 위해 전문적인 인력을 파견함으로써 기업의 장애발생 해결과 보다 나은 시스템 안정성을 제공하는 사업을 의미합니다.
- 운영관리 목표파악
- 운영관리 범주확인
- 운영관리 사항파악
- IT 인프라분석
- Hardware, Software선정
- 시스템구성 분석 정의
- Down-Time 시스템최적화
- 성능 병목 지점 최적화
- 어플리케이션 개발 운영
- 보안,장애 긴급처리반운영
- Network 장비 Monitoring
- 프로그램 유지보수

MCST은 다년간 구축한 방대한 양의 On-Off Line IT 인재 네트워크를 통하여, 차세대 IT 사업의 구심점이 될 우수인력의 양성과 함께 프로젝트 관리와 전문영역의 기술을 보유한 고급인력의 공급으로 보다 다양하고 신뢰성 높은 고객 서비스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Outsourcing 컨설팅, IT 인프라 서비스 제공, CRM/ EDMS/ ERP 등 정보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보수, 기업의 정보서비스의 근간이 되는 시스템의 운영 및 이와 관련된 클라이언트의 문제 해결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구성표
아웃소싱사업 |
Date center 운영 서비스 사업 |
IDC 운영 서비스 |
전산실 통합 운영 서비스 |
IT인력지원 |
Aplication 개발 및 운영 |
Network / Server 운영 |
콜센터, Help Desk, IT교육 |
- IT아웃소싱 컨설팅
- 고객의 IT아웃소싱 추진에 대한 의사 결정 및 전략 수집, 추진 성과에 대한 분석, 효과적인 IT아웃소싱 관리 체계 수립 등을 지원합니다.
-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관리
- 고객의 필요에 따라 신규 IT시스템 개발과 운영을 지원해 드립니다.
[프로젝트 관리, 애플리케이션 개발, 품질관리, 애플리케이션 운영, 애플리케이션 유지보수 및 개선, 연속성, DB관리]
- 네트워크 관리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네트워크 솔루션 및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하고 관리/운영해 드립니다.
[네트워크 기획,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운영, 네트워크 보안]
- 서버 관리
- 개발되어 운영중인 전산 시스템의 H/W 관리를 통해 비용적인 효과와 품질 향상을 기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관리, 시스템 운영, 시스템 보완, 설비 및 환경관리]
- 데스크탑 관리
- 고객사의 PC를 구매부터 폐기까지 Total Lifecycle 전반에 걸쳐 선진화된 기법과 솔루션을 적용하여 관리해 드림으로써, 고객사의 PC자산 관리 효율성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데스크 지원, 데스크탑 관리, 테스크탑 유지보수]
- 유경종
- Tel :
- 02)6332-5800
- E-mail :
- mcst@mcst.co.kr
- 임철환
- Tel :
- 02)6332-5800
- E-mail :
- erfolg@mcst.co.kr
- 윤혁기
- Tel :
- 02)6332-5800
- E-mail :
- yunhk@mcst.co.kr
- 오정석
- Tel :
- 02)6332-5800
- E-mail :
- jso@mcst.co.kr